맛집

[수원/하쿠] 이보다 맛있을 수 없다..행궁동 돈가스 맛집 하쿠

늘바유 2021. 9. 25. 22:10

안녕하세요. 늘바유입니다:)

이제 더위도 한풀 꺾여 가을이 성큼 다가온 것 같네요.

하지만.. 코로나 확진자 수가 하루가 다르게 늘고 있어서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기 바라요. ㅠoㅠ

오늘은 수원 행궁동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

하쿠[HAKKU]에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릴까 해요!

 

 

 

 

하쿠가 돈가스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줄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고 해서 일찍 나왔는데도

앞에 2팀이 있어서 대기 등록을 하고 앞에 메뉴판이

있어서 어떤 거 먹을지 정해놓고 앞에 공원이 있어서

여자친구(슬둥이♥)와 벤치에 앉아서 기다렸어요.

 

 

 

 

대기하는 동안 셀카 몇 장 찍고 이야기하면서

있다 보니 어느새 저희 차례가 왔어요:)

카톡으로 연락받자마자 둘 다 너무 배가 고파서..

가게로 허겁지겁 들어갔어요.

 

 

 

 

이게 뭐람..치즈카츠는 무조건 먹으려고 했는데..

재료가 없어서 로스카츠와 히레카츠를 주문했어요.

왜 하필.. 우리가 왔을 때 재료 소진이라니..

 

 

 

 

저희가 주문한 로스카츠와 히레카츠가 나왔어요!

한 입 먹었더니 여자친구(슬둥이♥)와 저는 뒤통수를

한대 얻어맞은 것 같더라고요. 정말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바로 맛집 리스트 추가..

저는 개인적으로 로스카츠는 소금에 히레카츠는

돈가스 소스에 겨자를 섞어 먹으니깐 맛있더라고요.

여러분도 이렇게 드셔 보세요!! 존맛탱.. 치즈 카츠를

못 먹은 게 아쉽지만.. 조만간 다시 먹으러 올 거예요!

여러분도 정말 이맛을 얼른 느껴 보셨으면 해요!

행궁동에 위치한 하쿠[HAKKU] 강력 추천드립니다!

한 번 가보세요. 아니 두 번 세 번 가게 될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