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해/김씨화덕] 피자에 진심인 삼계맛집 김씨화덕

늘바유 2021. 9. 23. 22:17

안녕하세요! 늘바유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화덕피자가 끌려서

김해 삼계에 위치한 김씨화덕 방문 후기를

솔직하게 해 볼까 합니다!! 두둥!!

 

 

 

 

약간 날이 저물어 갈 때쯤? 이른 시간에

방문을 했더니 사람들이 없어서 좋았어요:)

아 그리고 참고로 주차장이 따로 없으니

참고하시기 바라요. 저희는 그냥 근처

길가에 주차하고 걸어서 왔어요:)

 

 

 

 

요새는 QR코드보다 안심콜을 쓰니깐

줄을 안기다려도 되고 바로바로

입장할 수 있어서 편한 것 같아요.

일단 여자친구(슬둥이♥)가 매우 배고픈 상태이기

때문에 메뉴판 스캔부터 하고 들어가실게요:)

 

 

 

 

메뉴판을 보고 피자 종류도 엄청 많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

하고 있으니 놓치지 마시고 피자뿐만 아니라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등도 팔고 있으니

같이 주문해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4 치즈 피자와 아마트리치아나를

주문했어요. 잘 모르니 추천 메뉴로..ㅎㅎ

 

 

 

 

주문을 하고 실내를 구경했는데 화분들도 많아서

뭔가 공기가 좋은 느낌? 도 들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그리고 오픈 주방이라 살짝 봤는데 엄청 깨끗하게

관리하고 계셔서 기분 좋게 음식을 기다렸어요.

 

 

 

 

사진 보시면 얼마나 맛있어 보이는지 보이시죠?

피자가 당기는 날 김해 삼계점 김씨화덕 피자를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파스타도 존맛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