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육풍]육즙이 풍부한 삼겹살 맛집 수원역점 육풍

늘바유 2021. 7. 19. 21:47

안녕하세요. 늘바유입니다.
오늘은 김해가 아닌!! 수원역에 위치한
삼겹살 맛집 수원역점 육풍 리뷰입니다:)




저희는 코로나가 무서워서 저녁이 아닌 점심에
삼겹살을 먹으러 갔어요. 그런데 점심에 고기
먹으러 오시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역시 여러분 고기는 진리죠..





저희는 꽃고기 모둠 2~3인분과 육회비빔밥을
시켰어요. 한식 파이기 때문에 무조건 밥은 시켜줘야 해요...생각보다 많이 안 먹은 것 같은데
제 배는 왜 이렇죠..?ㅠㅠ(매일 다이어트중..)





점심이라 꽉차지 않아서 가게 내부를 편안하게
찍었어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깔끔하고 손님들이 나가시면 바로바로 정리를
해서 좋았어요. 역시 음식점은 청결이 중요하죠.




알바생분들이 직접 고기를 구워주셔서 굉장히
편했어요. 그리고 어떻게 먹으면 더 맛있는 지도
알려주시니 참고하세요:) 그건 그렇고 와.. 육즙
보이시죠..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어 지네요.
그리고 된장국은 졸여서 먹어도 짜지 않아서 좋았어요:) 참고로 저는 국물 덕후..




배고파서 빨리 구우려는 여자친구(슬둥이♥)
손이 보이시나요. 귀엽네요(흐뭇)




저희는 고기를 순식간에 흡입해버리고 바로
육회비빔밥으로 넘어가서 2차전을 시작했어요.
저희 맵찔이라 양념을 반 정도 넣었는데도 딱
괜찮았어요. 크으 황금 비율!!



아 참 그리고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참고하셔서 할인받으세요.
기분이 저기압일 때
고기 앞으로 가라를 실천한 늘바유였습니다.
마지막은 여자친구(슬둥이♥)의 귀여운
동영상이니 많이 시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