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구례/목월빵집] 빵지순례 필수코스 목월빵집

늘바유 2021. 9. 7. 20:5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시 온 늘바유입니다:)

이사도 하느라 너무 바빠서 블로그를 너무 방치했네요.

다시 열심히 포스팅할테니 많이 방문해주세요!

오늘은 구례에 위치한 유명한 목월빵집 리뷰입니다!

 

 

 

 

웨이팅이 있다고 해서 나름 빨리 왔는데..

이미 사람들이 줄 서서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이런.. 잠이 많은 제 잘못입니다..

 

 

 

 

웨이팅이 많다 보니 대기번호를 등록 기계가 있었어요.

사진으로 보이시겠지만 21팀 보이시죠..?

실화인가요..? 유명한 핫 플레이스는 일찍 와야겠어요.

 

 

 

 

대기번호를 등록한 뒤 옆을 보니 시간대별에 나오는

빵을 표시해둔 시간표가 있더라고요. 읽어보면서

빵 종류가 정말 많긴 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제 막 빵돌이의 세계에 들어와서 아직 모르는 게

많지만 여자친구(슬둥이♥)는 진정한 빵순이라서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하하

 

 

 

 

실내 인테리어가 약간 옛날 감성으로 꾸며

놓아서 뭔가 구경할게 더 많았어요!

저 수많은 빵들 보이시죠.. 정말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미 밥을 먹은 상태라.. 2개만 골랐어요.. 간식용

 

 

 

 

저희는 호두 무화과빵이랑 오징어 먹물 치아바타를

선택했어요! 결재를 하려고 줄을 기다리면서

여자친구(슬둥이♥)랑 얼마나 맛있길래 이 정도일까?

하면서 이야기하다 보니 어느새 저희 차례가 왔어요.

그리고 포장 전 커팅이 필요하면 미리 이야기하시면

먹기 좋게 잘라주시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빵뿐만 아니라 커피, 에이드도 다양하게

팔고 있으니 한꺼번에 사가시면 편할 것 같아요:)

그리고 택배 주문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는

택배보다는 직접 방문하셔서 따뜻한 빵을 바로

드셔 보시는 걸추천드려요!! 늘바유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