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하동/밤톨] 죽기 전 꼭 먹어야할 밤 파이 맛집 밤톨

늘바유 2021. 9. 28. 21:50

안녕하세요. 늘바유입니다:)

제목이 조금 극단적이죠? 오늘 소개해드릴 카페는요.

파이가 이렇게 맛있나?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맛있는

경남 하동에 위치한 밤 파이 맛집 밤톨입니다.

 

 

 

 

하동에 여자친구(슬둥이♥)와 놀러 갔다가

정말 우연히!! 밤톨을 들리게 되었어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카페 인테리어를

밤톨을 모티브로 꾸며놓으셔서 되게 귀여웠어요.

그래서 지나가다가 바로 여기야! 하면서 들어갔어요.

더위에 지친 저희는 빵이랑 커피가 너무 고파서

끼리 크림치즈 파운드와 지리산 녹차쉐이크

그리고 달달한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음료와 빵을 기다리는 동안 내부를 둘러봤는데

앉을 수 있는 좌석은 밖에서 보는 것과는 다르게 많이

없었어요. 그리고 바로 카페 맞은편에 공용 주차장

있어서 그곳에 주차해놓고 조금 걸어오시면 되고

카페 앞에도 잠깐 주차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끼리 크림치즈 파운드를 처음 먹어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고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사람들이 주문을 해놓고 빵을

엄청 찾아가더라고요. 확인해 보니 바로바로

밤 파이 더라고요. 저희도 사람들이 많이 사가니

구매해서 숙소에 가서 포장을 뜯어서 밤 파이를

먹었는데 와.. 뭐지..? 이렇게 맛있는 밤 파이가

또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다음날 저의 부모님 꺼 1개

여자친구(슬둥이♥) 부모님 선물용으로 1개

추가로 구매했어요. 하.. 또 먹고 싶다.. 최고

경남 하동에 유명한 카페들 올라와있는데 말고

저 믿고 밤톨에서 밤 파이 꼭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