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바유's 일상

[수원/하루필름] 행궁동 셀프 사진관 하루필름

늘바유 2021. 9. 13. 20:59

안녕하세요! 늘바유입니다:)

다들 월요병 이겨내셨으리라 믿고

다시 한주 버텨 봅시다!! 화이팅!!

오늘은 카페, 맛집 리뷰가 아닌 인생 샷을

건질 수 있는 셀프 사진관!! 바로바로!!

행궁동에 위치한 하루필름 리뷰입니다!

 

 

 

 

여자친구(슬둥이♥)와 코로나 때문에 외출을

거의 안 했어요ㅠ 오랜만에 데이트 나온 겸

처음으로 셀프 사진을 찍어보자!라고 해서

하루필름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들어가 보니 꾸밀 수 있는(?) 소품들이

있었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방(?)이 3개 있었어요.

저희는 처음이다 보니 포즈는 어떻게 해야 하나..

몇 장짜리를 해야 하나 엄청 고민을 했는데

하루필름 예쁘게 찍는 법이 나와있더라고요.

그래.. 바로 이거지 하면서 참고했어요.ㅎㅎ

 

 

 

 

사람들이 조금 있어서 줄을 기다리는 동안

외모 점검도 할 수 있는 거울도 있으니

머리랑 얼굴 상태 점검하고 이쁘게 찍으세요!

사람들이 있을 때는 마스크를 벗을 수 없으니

황금 시간대를 찾아서 방문하시는 걸 추천..

 

 

 

 

터치 스크린에 나오는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되는데 헷갈리시는 분들은 아래에 순서가

상세하게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카드 결제가 잘 안돼서.. 땀을 뻘뻘 흘렸어요.

 

 

 

 

지인이나 가족 또는 여자 친구와 재미로 찍거나

기념일에 간단히 찍기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도 하루필름 방문하셔서 좋은 기억들

사진으로 많이 남기시길 바랄게요.

시간 지나서 보면 남는 건 사진뿐이더라고요.

오늘의 리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